정보마당

공지사항

2018학년도 여름방학 연구실인턴 연구기록부 제출 안내(2018.08.20~08.22)
2018-08-10 10:34:05 조회수26

2018학년도 여름방학 연구실인턴 프로그램 참여학생들에게 안내드립니다.
연구실인턴 연구기록부 양식을 첨부하오니, 작성하신 후 특성화사업단으로 제출 바랍니다.

 

1. 제출기한 : 2018. 8. 20(월) ~ 8. 22(수) 17:00까지

  

2. 제출서류 : 2018학년도 여름방학 연구실인턴 연구기록부 1부, 신분증 사본과 통장 사본 각 1부씩

   * 반드시 아래의 [작성 시 유의사항]을 숙지 후, 제출 바랍니다.

 

3. 제 출 처 : 특성화사업단 사무실 (제 3공학관 208호)

 

[작성 시 유의사항]


1. 연구기록부 날짜는 시작일 : 2018년 6월 14일 이후, 종료일 : 2018년 8월 20일 이전으로 작성.

   시간은 00시~00시의 형태, 3시간 단위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50시간 신청 가능) 

 

2. 연구기록에 대한 사진을 첨부할 경우, 연구기록을 작성한 칸에 함께 첨부하기 바랍니다.

   예) 세미나 참여 내용을 기록한 칸에 세미나 참여 사진도 함께 첨부 

 

3. 연구"활동"에 대한 기록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용어에 대한 설명, 요약 등만 기술하는 것은 연구 활동에 대한 기록으로 볼 수 없습니다.  

 

4. 지도 교수 의견을 작성해야합니다.

   지도교수 확인뿐만 아니라 지도 교수 의견까지 작성하여 제출바랍니다.  

 

5. 연구기록부 내용 및 증빙자료가 부실할 경우, 활동비 지급에 불이익이 있을 예정이오니 연구기록부 내용을 충실히 작성 바랍니다.

 


[활동비 참고사항] 연구실 인턴 활동비는 기타소득세를 차감하여 지급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사항 : 특성화사업단 031-400-4931

 

PC버전 보기
 

전자공학부전체메뉴 보기

사이트맵 닫기